2018. 11. 9. 16:45ㆍ중국 휴대폰
다음은 중국 매체인 SHoujibao의 기사를 번역, 요약한 것입니다.
중국 휴대폰 시장 주별 판매 보고 2018W45(10/29~11/4)
본 주의 관점
중국 휴대폰 시장의 신제품의 추진력이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11/11의 예열이라고 할 수 있다.
화웨이가 이끄는 브랜드 프리미엄 신기종의 기세는 빅 브랜드 제품의 경쟁을 가열시키고있다.
삼성과 360 고성능 가성비 기종 A6S/ N7 Lite의 판매 호조는 브랜드의 부흥을 이끌고 있다.
아이폰 신제품 계열은 판매량이 완만하게 증가하고있으나, XR 시장의 열기는 생각보다 저조하다.
화웨이 프리미엄급 신기종은 시장 환영을 받았으며, 공급이 어려운 상황이다.
Vivo 신기종 Y93 물방울형 디스플레이의 가격대는 RMB 1500원 상당이며, 금주 판매량 1등이 되었다.
Oppo 온라인 신제품 K1은 지속적으로 판매가 되고있으며, 경쟁품 Vivo Z3의 온라인판매와 마찬가지로 출중했다.
화웨이 Changxiang9 Plus의 빠른 성장은 샤오미 8 청춘판과 Honor 8X의 판매량 감소를 불러왔다.
중고급 시장의 Oppo R17과 Vivo NEX는 판매실적이 좋은 편이다.
휴대폰 시장의 신제품의 동력 상승으로 시장은 11/11의 예열이라고 할 수 있다.
대부분 브랜드는 프리미엄급 기종의 신규 출시의 기세를 타고, 빅 브랜드의 경쟁이 가열되고있다.
아이폰 XR의 시장 관심도가 예상보다 낮다.
Vivo 신기종 Y93/ Z3 및 화웨이 Mate 20 계열은 판매가 아주 핫하다.
아이폰 과 Mate 20 의 판매량 대비도
Oppo R17 및 Vivo X23의 판매량 트랜드 대비도
vivo NEX 및 Oppo finx 의 판매량 트랜드 대비도
Honor 8X, 화웨이 Changxiang 9 Plus 및 MI 8청춘판의 판매량 대비도
Oppo K1 및 Vivo Z3의 판매량 대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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