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7. 23. 08:06ㆍ중국 휴대폰
AI 스피커 쇼핑은 생각보다 많이 환영을 받고있으며, eMarketer는 AI 스피커 사용량에 대해
새로운 예측을 내놓았다.
금년 미국은 3,100만명이 AI 스피커를 통해 쇼핑할 것이며, 2018년에 비해 31.6% 성장할 것이다.
2021년이 되면 3,800만명으로 성장할 것이며 40%의 AI 스피커 사용자가 스피커를 통해 쇼핑할 것이다.
금년은 2,100만명이 AI 스피커 쇼핑할 것이며, eMarketer의 Jaimie Chung은 AI 스피커 시장은 성장이
완만해지지 않고있으며, 보급이 지속되고있어 쇼핑에 사용하는 빈도도 늘고있다고 밝혔다.
고로 새로운 소비자는 쇼핑 기능을 테스트하고 구매자는 계속해서 음성 서치 기능을 이용하여 가격 등을
조사한다.
Bizrate Insights는 2019년 6월 조사를 발표하였고,
21%의 미국 AI 스피커 사용자가 자신의 설비를 사용하여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구매하였다고 보았다.
2018년 10월, 11%의 소비자가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AI 스피커를 통해 구매했으나, 6월 결과를 보면 14%의 방문자가
다시 이전의 제품을 구매했다고 보았다.
2018년 10월 조사중, 이 비율은 11%이다.
과거 9개월동안 15%의 미국 AI 스피커 소비자는 AI 제품을 눈여겨 보았다.
AI 스피커를 추천받은 소비자의 비율은 2018년 10월의 18%에서 15%로 감소했다.
다만 이러한 제품을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는 증가하고있다.
Jaimie chung은 보충하여 말하길, 비록 구글 홈 허브와 아마존 에코쇼 같은 AI 스피커는 점점 더 환영을
받을 것이나 시장 점유율은 일부분에 불과하며 AI 스피커를 통해 구매하는 주요 장애물은 상관성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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