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의료 소비자 조사 보고서
2019. 3. 2. 11:10ㆍ중국 휴대폰
의료 보건에 대해서 미국의 밀레니엄과 Z세대 소비자는 비전통적인 의료보건 모듈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다.
수요가 공급을 초과한 상태
전통적인 의료행위를 고려시 밀레니엄 세대는 베이비붐 세대보다 불만을 가질 가능성이 2~3배 높다.(16%/ 6%).
의료 장소, 체널(13%/ 4%), Z 세대는 더욱 불만을 가져 32%가 효과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규정의 약, 장소, 체널, 치료비등의 후속조치에 불만을 가지고 있다.
점 점 더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셀프 서비스를 채용한다.
디지털 의료는 셀프서비스의 사용량이 증가하고있다.
절반의 사용자가 이동응용 단말을 통해 자기 생활방식과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53%의 사람들이 가상 간호사를 채용하여 건강상태, 약물, 바이오 채증등을 사용한다.
젊은 세대는 강력한 디지털 능력을 지닌 의료서비스 제공 업체에 치우치는 경향이 있으며,
이동 혹은 온라인 검진 결과 등을 이용한다.[밀레니엄 세대 44%/ 베이비품 세대 29%), 전자 처방(42%/ 30%)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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