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1월, 중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마트폰 브랜드는?

2024. 1. 26. 06:03중국 휴대폰

다음은 중국 매체의 기사를 번역/ 요약한 것입니다.

원문: https://mp.weixin.qq.com/s/_bYvFqc_txm1L2T6BZ0o_A

 

11月智能手机激活量排名出炉

12月11日,市场研究机构BCI公布了中国市场智能手机11月(第44周-第48周)的新机激活量。数据显示,当月该市场共激活2871万台,同比增长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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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기관 BCI는 11월(44~48주차) 중국 시장의 신규 스마트폰 활성화량을 발표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해당 달 시장에서 총 2,871만 개가 활성화되었으며 이는 전년 대비 12.7% 증가한 수치입니다

 

그 중 애플이 21.1%의 시장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고

샤오미가 18.3%의 시장점유율로 2위를 차지해 전년 동기 대비 44.1% 증가했으며

아너와 화웨이는 수량에서 소폭의 차이를 보이며 각각 3위와 4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화웨이는 전년 동기 대비 75.6% 크게 성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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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휴대폰 시장 23년 11월 활성화 건수 분석(단위: 만대)

 

BCI에 따르면 4,000위안 이상의 고급 시장에서는 상위 3개 브랜드가 전체 시장 점유율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 중 애플이 50.8%로 1위, 화웨이가 22.3%로 2위, 샤오미가 3위를 기록하였습니다.

 

11월 내내 세 브랜드가 경쟁한 특정 모델은

iPhone 15 시리즈, HUAWEI Mate 60 시리즈, Xiaomi 14 시리즈였습니다.

 Huawei Mate 60 시리즈의 성장률은 여전히 ​​생산 능력에 따라 제한될 수 있지만

Xiaomi는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전속력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 자료를 바탕으로 계산한 결과 샤오미는 11월 4000위안 이상 휴대폰을 171만3000대, 화웨이는 265만3000대를 팔았는데, 이 중 샤오미의 전년 대비 증가폭이 가장 뚜렷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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