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내수 가정용 전자 미용기기 시장 분석 및 예측

2021. 7. 22. 06:07중국 휴대폰

GFK의 중국 가정용 전자 미용기기 시장에 대한 분석을 요약/ 번역하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광고 클릭 부탁드립니다.

 

가정용 전자 미용기기 시장은 급속 성장을 거듭하여 20년 매출액은 77억 RMB에 달하여 시장 침투율도 4%에 달한다.

이는 곧 거대한 발전 여지가 있다는 것으로 시장은 고급확가 진행되고있어

GFK는 관련 보고서를 발간하여 통찰해보고자 한다.

 

중국 가정용 전자 미용기기 시장은 20년 77억 RMB로 초기단계
경제 발전에 따라 미용기기 수요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연간 수입 단위: 천 RMB 및 동기 대비 성장율)
노화 방지에 대한 욕구 증가로 절반의 소비자가 전자 미용기기로 노화 방지에 사용
SNS는 가정용 전자 미용기기의 시장의 교육과 구매의 발아 역활을 한다. 
중국 가정용 전자 미용기기의 침투율은 4%로 잠재력이 매우 크다.
가정용 전자 미용기기 시장은 점진적으로 고급화가 진행되며, 온라인 시장 판매액 비중이 커지고있다.
트랜드 1: 빅 브랜드의 시장 진출에 따라 소비자들의 미용기술에 대한 대체 불가능성 인식 및 저가 제품의 도태가 이루어지고있음.
트랜드2: EMS 기술은 가장 소비자가 환영하는 기술이며 테크놀러지 제품이 20년 절반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보인다. 
트랜드3: 노화 방지 개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고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