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Z세대 보고서: 나를 정의하지 말라!

2021. 7. 21. 06:16중국 휴대폰

IRI는 21년 Z세대 보고서를 발간하였습니다.

Z세대의 구매력은 어디에서 기인되는지 보기위해 17~23세의 미국 여성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59%의 Z세대는 친구와 가족의 추천을 받고 진행한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39%는 틱톡 영상속에서 제품을 추천받는다고 하는 사실은 참 경이롭기까지 합니다. 

 

Z세대는 무엇을 사는가?

 

74%의 Z세대는 개인 미용품과, 액서서리(71%) 등에 치중하고 논알콜 음료(58%)를 선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보고서를 참조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