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글로벌 게임 시장 보고서

2019. 6. 22. 22:10중국 휴대폰

Newzoo는 2019년 글로벌 게임 시장 보고서를 발간하였고, 2019년 최대 시장은 이동 단말 게임이며 

전세계 45%를 차진하며 모바일 게임의 수입의 80%이며, 고속 성장하여 PC 게임 시장의 점유율은 지속 하락하고있고

콘솔 게임 시장 점유율은 큰 변동이 없었다.

 

2019년 글로벌 게임 시장은 1521억 달러의 수입을 보일 것으로 예측되며 동기 대비 9.6% 성장할 것이다.

모바일 게임(스마트폰 및 태블릿)은 2019년 가장 큰 시장이며 685억 달러의 시장 수입을 올릴 것이며

전세계 게임 사장의 45%를 차지할 것이다.

PC 게임은 점점 더 모바일쪽으로 게이머가 이동중이며, 인터넷 게임 사장은 지속적으로 하락하고있다.

2019년 시장 규모는 동기 대비 15.1% 축소되었다. 

 

콘솔 게임 시장의 수입은 YoY 9.7%이며 2022년 611억 달러에 달할 것이다. 

새로 발표할 엑스박스와 플레이스테이션, 그리고 신규 스위치는 수입 확대의 원동력이 될 것이다.

보고서에 의하면 2019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게임 시장 수입은 722억 달러이며 전세계 게임 시장 규모의

47%이며 동기 대비 7.6% 성장한다.

모바일 게임 시장은 신규 제품의 안정적인 발표에 의지하며 중국의 판호 동결에 따라 지속적인 영향을 받고있다. 

 

북미 지역은 두번째로 큰 시장이며 396억 달러 수입을 보여 2019년 글로벌 게임 시장 규모의 1/4 이상이다.

작년 대비 11.7% 증가하여 증가 속도는 1위를 차지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