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Z세대 및 밀레니엄 세대의 Trend를 살펴보다
2024. 9. 20. 06:31ㆍ중국 휴대폰
다음은 동남아 Z세대/ 밀레니엄 세대의 Trend에 대해서 나온 보고서입니다.
1. 55%의 설문자가 시각적인 자극이 많다고 보며 음악이 일종의 회피처를 제공한다고 느낍니다.
2. 61%의 설문자가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도덕적인 정보를 제공해야한다고 봅니다.
3. 75%의 설문자가 브랜드는 공통적인 흥미와 감정에 기반해 커뮤니티 창조 능력을
지니고있다고 답합니다.
스포티파이의 조사이다보니 음악에 대해 강조하는 부분도 있지 않았을까요?
반응형
반응형
'중국 휴대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년 9월 23일의 IT 단신 뉴스 (12) | 2024.09.23 |
---|---|
24년 9월 20일의 IT 단신 뉴스 (14) | 2024.09.20 |
2024년 2분기 VR/AR 산업 매출 보고서 (1) | 2024.09.19 |
24년 9월 19일의 IT 단신 뉴스 (12) | 2024.09.19 |
24년 9월 13일의 IT 단신 뉴스 (3) | 2024.09.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