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Z세대 및 밀레니엄 세대의 Trend를 살펴보다

2024. 9. 20. 06:31중국 휴대폰

다음은 동남아 Z세대/ 밀레니엄 세대의 Trend에 대해서 나온 보고서입니다. 

 

  1. 55%의 설문자가 시각적인 자극이 많다고 보며 음악이 일종의 회피처를 제공한다고 느낍니다.

 

   2. 61%의 설문자가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도덕적인 정보를 제공해야한다고 봅니다.

 

   3. 75%의 설문자가 브랜드는 공통적인 흥미와 감정에 기반해 커뮤니티 창조 능력을 

      지니고있다고 답합니다.

 

스포티파이의 조사이다보니 음악에 대해 강조하는 부분도 있지 않았을까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