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SNS 보고서
2024. 2. 6. 06:06ㆍ중국 휴대폰
요즘에는 대부분의 사람이 SNS를 즐깁니다.
이제 SNS도 AI를 적극 채용하고있고
34%의 조사 대상은 브랜드가 마케팅에 너무 집중하고있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브랜드가 SNS상에서 마케팅에 집중하는 것은 브랜드의 소비자가 실망하는
주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해 주십시오.
반응형
반응형
'중국 휴대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년 2월 7일의 IT 단신 뉴스 (4) | 2024.02.07 |
---|---|
24년 2월 6일의 IT 단신 뉴스 (0) | 2024.02.06 |
24년 2월 5일의 IT 단신 뉴스 (2) | 2024.02.05 |
[보고서] 좋은 게임은 죽지 않는다! (0) | 2024.02.05 |
24년 2월 2일의 IT 단신 뉴스 (4) | 2024.0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