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2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High end/ Mid end 판매 기종 Sales 분석

2022. 9. 23. 06:19중국 휴대폰

다음은 중국 매체의 기사를 요약 번역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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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년 2분기 글로벌 TOP $400~599 시장 출하는 1,409만대로 전분기 대비 18% 하락했습니다.

그중 VIVO는 2분기 216만대 출하로 선전했습니다. 

또한 자히사 제품인 iQOO도 2개 기종이 94만대로 좋은 성적을 냈습니다.

 

22년 2분기 글로벌 $400~599 가격대 스마트폰 판매 점유율 분석
22년 2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400~599 TOP 20 기종 판매 대수(단위: 만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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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년 2분기 $600~799 가격대 글로벌 스마트폰 출하량은 1,519만대로 전 분기 대비 10% 하락했습니다.

  

22년 2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600~799 가격대 브랜드별 점유율
21-22년 글로벌 $600~799 글로벌 스마트폰 브랜드별 TOP 판매 수량(단위: 만대)

 

22년 2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600~799 TOP 20 기종 판매(단위: 만대)

 

  - 800 달러 이상에서는 역시 애플의 초강세

   22년 2분기  $800 이상 가격의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판매는 4,313만대로 전 분기 대비 18% 감소했습니다.

21~22년 800달러 이상 스마트폰 브랜드별 판매 추이(단위: 만대)
22년 2분기 800달러 이상 글로벌 스마트폰 판매 TOP20(단위: 만대)

 

그나마 VIVO X80 Pro와 Find X5 Pro가 체면을 세웠군요.

 

- $200~399 달러 스마트폰 TOP 10

 

 삼성의 저가 기종이 우위를 차지하고있는 가운데

 OPPO의 A57이 눈에 띕니다. 

 

 

아쉽게도 High End/ Mid End  기종만 분석이 되어있네요. 

다른 가격대도 발표되면 번역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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