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2분기 중국 스마트폰 시장 - IDC
2022. 8. 2. 06:22ㆍ중국 휴대폰
22년 7월 29일 IDC에서 22년 2분기 중국 스마트폰 시장 data를 발표했습니다.
67.2M 이 판매대외 동기 대비 14.7% 하락했습니다.
금년에는 140M 수준이 될 것으로 예측하며
약세임에도 불구하고 폴더블폰은 70% 동기 대비 성장하여 22년 1분기 1.1M보다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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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onor: Honor 70 시리즈가 성장을 이끌었으며 Play 6와 같은 저가 모델이 성공하였고
Magic 4 시리즈는 프리미엄급에서 선방하였습니다.
• vivo: 서브 브랜드인 IQOO 및 플래그쉽 X가 선방하였습니다.
• OPPO: Reno와 A 시리즈가 주력이며 Reno 8과 A57이 모두 2백만개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Reno 8은 $200~400대의 중저가에서 선두를 달렸습니다.
• Xiaomi: Redmi K와 Redmi Note가 주력으로 5~6월 프로모션의 중심이었으며 Mi 12의 가격 하락을 통해
6.18 프로모션에 임했습니다.
• Apple: 아이폰 13이 선방하였고 6.18에서도 선방, 아이폰 13은 애플 출하의 60%를 담당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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