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OTT 보고서
2020. 12. 16. 06:17ㆍ중국 휴대폰
Dentsu가 발표한 인도 OTT 보고를 살펴보면 인도의 570명 방문자를 통해 설문 조사를 하였으며
78.5%는 인도 Z 세대이며 52.5%는 여성, 36%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었다.
OTT 플랫폼은 인도 도시 밀레니엄 세대와 Z세대에서 주도적 위치를 차지하고있으며
코로나 봉쇄기간중 가장 환영을 받은 엔터테인먼트였다.
49%의 인도 젊은이들은 하루 2~3시간 동영상을 보며 특히 밀레니엄 세대와 Z세대는 하루
4시간동안 OTT 동영상을 본다.
인도 젊은이들은 TV보다 OTT에 익숙해지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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