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유행 기간의 브랜드 관리 보고
2020. 6. 5. 06:53ㆍ중국 휴대폰
Morning Consult 는 코로나 유행 기간의 브랜드 관리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대다수 미국인이 신뢰하는 회사들에 대해서 연구 결과는 9/10 에 달하는 소비자가
이 어려운 시기에 종업원을 케어하는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다고 보았습니다.
기타 소비자도 회사의 사회적 책임, 공헌 등이 중요하다고 답변하였습니다.
윤리적 소비가 화두로 떠오르는 군요.
반응형
'중국 휴대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증권보고서] 인도 스마트폰 시장과 삼성전자 (0) | 2020.06.07 |
---|---|
[증권보고서] 아이폰 12 사양, 윤곽이 드러나다 (0) | 2020.06.06 |
디스플레이 지문(FOD) 시장 증가, 18년 대비 19년 8배 상승 (0) | 2020.06.04 |
[증권보고서] 스마트폰 상반기 리뷰 및 하반기 전망 (0) | 2020.06.03 |
20년 3월 스마트폰용 VCM 출하 현황 (0) | 2020.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