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신뢰도와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
2020. 4. 29. 06:04ㆍ중국 휴대폰
Edelman은 브랜드 신뢰와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소비자는 이미 명확하게 코로나 위기속에서 어느정도 브랜드를 평가하고있었다.
65%의 방문자가 브랜드의 행위가 구매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반응형
'중국 휴대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바드 비지니스 리뷰: 빅데이터를 넘어서 (0) | 2020.04.30 |
---|---|
20년 Q1 중국 스마트폰 업계 data 분석 보고 (0) | 2020.04.29 |
샤오미 10 청춘판 발매 - 폴디드줌 채용 (0) | 2020.04.28 |
라간 20년 2분기 전망, 4월이 3월보다 나쁘고, 5월은 4월보다 나쁘다. (0) | 2020.04.28 |
[증권보고서] 화웨이, 성장 둔화에 직면 (2) | 2020.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