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미디어 소비자 통찰 보고서
2023. 1. 31. 06:08ㆍ중국 휴대폰
22년 VOD, 음악, 게임,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구독 침투율 성장은
생각보다 완만했습니다.
그러나 조사중에 이러한 디지털 컨텐츠는 점점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음을
발견했고 소비자들은 점점 주도적으로 변화해 가고있습니다.
자세한 보고서는 아래를 참조해 주십시오.
반응형
반응형
'중국 휴대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잡다한 통계 자료 모음 - 23년 1월 (0) | 2023.02.01 |
---|---|
23년 1월 31일의 IT 단신 뉴스 (0) | 2023.01.31 |
23년 1월 30일의 IT 단신 뉴스 (2) | 2023.01.30 |
22년 3분기 글로벌 스마트워치 시장 보고서 (0) | 2023.01.30 |
23년 1월 27일의 IT 단신 뉴스 (0) | 2023.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