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3분기 글로벌 스마트워치 시장 보고서

2023. 1. 30. 06:22중국 휴대폰

다음은 중국 매체의 기사를 번역/ 요약한 것입니다.

==========================================

 

22년 Q3 스마트 워치 판매량은 4,640만대로 동기 대비 35% 성장했고 전분기 대비는 52% 성장했습니다.

22년 3분기  스마트 워치 시장은 성장했으며 4분기에는 4천만개 이상 판매량을 올릴 것이며

22년 1.5억대로 예상됩니다.

 

21년 Q3~22년 Q3 글로벌 스마트 워치 판매량(단위: 만대)

22년 3분기 인도가 처음으로 중국을 제치고 글로벌 최대 스마트 워치 시장이 되었습니다.

중국/ 인도 양국을 합하면 글로벌 시장의 약 절반을 차지합니다.

반응형

 

22년 3분기 지역별 스마트워치 점유율(인도/ 중국/미국/ 유럽/ 기타)
22년 Q2~22년 Q3 글로벌 스마트워치 지역별 점유율 변화

인도시장은 로컬 제품인 Noise, boA 등이 성과를 올렸고 시장의 1/3이 오프라인입니다.

 

22년 3분기, 브랜드 출하량을 살펴보면 애플, 삼성, 화웨이, Noise, Fire-Boltt이며

애플이 10개 브랜드 중 37%를 차지하였습니다.

 

22년 3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브랜드 TOP 10 출하량 점유율

3분기 TOP 10 스마트 워치 기종을 살펴보면 심전도는 기본이며 삼성과 화웨이는 온도 측정기능까지 탑재하고있습니다.

 

22년 3분기 글로벌 스마트워치 출하량 TOP 10 기능 분석

22년 3분기 글로벌 스마트워치를 살펴보면 시장 전망이 밝으며 

특히 인도시장에 주목해야함을 알 수 있습니다.

기능을 살펴보면 피부 온도 측정 기능과 헬스케어 기능이 각광받을 것으로 전망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