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인터넷 쇼핑 행위자 연구 보고서

2019. 8. 5. 13:11중국 휴대폰

2019 아시아 태평양 지역 연구 보고 요약

 

2019년 UPS의 인터넷 소비자 행위 조사 연구보고서는 인터넷 소비자의 구매 습관에 주목했다.

특히 아태지역의 4대 중요 시장, 오스트레일리아, 중국, 홍콩, 한국을 주목했으며,

B2C이외에도 B2B 소비자의 인터넷 구매 습관에 대해 독특한 견해를 보여주었다.

 

3대 요소를 보자면

 - 가시성: 제품을 쉽게 보고 이해할 수 있고, 배송 경로/ 리턴, 배송 시간등을 잘 볼 수 있도록 해야한다.

 - 격려 기제: 많은 제품 요소를 통해 소비를 촉진한다.

 - 규칙화: 현대 생활은 시간의 압박을 받는 바, 소매의 단계까지 서비스하길 원한다. 

 

서언 
3대요소: 가시성, 격려 요소, 규칙화
연구도구 
가시성: 기업
격려요소 
규칙화
규칙화: 기업 
중요요소: 소비자 
중요 요소: 기업 
중국/ 홍콩 소비자 
한국 소비자 및 시장별 특이현상 
UPS 솔루션 
조사 방법 및 조사 대상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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