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휴대폰 시장은 중국의 강세

2024. 4. 15. 06:06중국 휴대폰

다음은 중국 매체의 기사를 번역/ 요약한 것입니다.

원문: https://mp.weixin.qq.com/s/mJFqRVYpSgE6ZjBmww4zLA

 

非洲手机市场:华为增长371%

3月5日,Canalys披露非洲智能手机市场最新报告称,由于2023年下半年消费者信心的提升,2023年全年,该地区智能手机出货量达到6870 万部,比 2022 年增长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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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nalys는 아프리카 스마트폰 시장에 대한 최신 보고서를 공개하면서

2023년 하반기 소비자 신뢰도 향상으로 인해 이 지역의 스마트폰 출하량이

2023년에 6,870만 대에 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023년 트랜션은 3,450만개를 출하해 시장점유율 50%로 전년 동기 대비 8% 증가했고

삼성은 1,770만개를 출하해 시장점유율 26%로 전년 동기 대비 26%의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전년 동기 대비 12% 감소, Xiaomi 출하량은 610만 대, 시장 점유율은 9%로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했고

OPPO는 280만 대, 연간 시장 점유율 4% 이며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분기별로 보면 2023년 4분기 아프리카 스마트폰 시장은 출하량이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한 1,920만대를 기록하는 등

큰 폭의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이번 분기의 급증은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 소셜 미디어의 붐, "지금 구입하고 나중에 지불"의 인기에

힘입은 것입니다. 

다양한 경제적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이 지역의 상위 3개 시장은 강력한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더욱 저렴한 스마트폰이 출시되어 남아프리카공화국, 나이지리아, 이집트에서 각각 15%, 63%, 63%의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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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PO는 주로 이집트, 모로코 등 아랍어권 국가의 시장 확장에 힘입어 156%의 강력한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비록 화웨이는 상위 5위 안에 들지는 못했지만, 특히 남아프리카 시장을 중심으로 371%라는 놀라운 성장을 달성했으며

 화웨이가 다양한 가격대의 HMS 기반 스마트폰을 제공하여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에 효과적으로 부응하는 데

성공한 것을 의미합니다.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의 일부 시장이 Transsion의 성숙 시장에 도달했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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