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신선신품 시장 및 유통의 디지털화 보고

2023. 12. 6. 06:58중국 휴대폰

다음은 중국 신선식품 유통 등의 디지털 전환에 대한 보고서입니다.

 

중국 신선 식품 시장 규모: 22년 기준 5,600억 위안으로 동기 대비 20% 성장이며 온라인 침투율은 10%

 

신선식품 시장 소매 유통 점유율은 20년 기준 60% 이하

반응형

전통적인 식품 시장의 환경 개선이나 과반수 이상 소비자는 온라인 및 배송 선호

 

디지털화는 이미 신선식품 시장에 지속 침투중

 

스마트 신선식품 시장 발전 추세: 마트처럼/ 시장 집중화/ 스마트화
북경 스마트 신선식품 시장 발전 현황: 디지털 전환율 50%

 

플렛폼 소개
플렛폼 어러마의 양광 신선식품 소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