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5. 23. 06:06ㆍ중국 휴대폰
다음은 중국 간편식 시장에 대한 보고서를 번역/ 요약한 것입니다.
1. 중국 간편식 시장 규모
중국 간편식 시장의 발전은 상대적으로 빨랐고 제품은 면 위주였습니다.
최근 여러 종류의 면 제품과 발열 훠궈, 자체 발열 밥 등의 자체 발열 제품의 발전이
눈에 띕니다.
중국의 간편식 시장은 성장하고 있으며 22년 중국 간편식 규모는 RMB 5,311억원이며
23년에는 RMB 5,588억원으로 예상됩니다.
2. 간편 면 시장 규모方便面行业市场规模
최근 캉스푸, 통일 등 기업에서 다양한 가격과 맛, 규격등의 간편 면 제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중국 간편 면 시장은 계속 확대되고있으며 18~22년 중국 간편 면 시장 규모는 1,039.1억 RMB에서
1,459억 RMB로 8% 성장하였으며 23년에는 1,584.3억 RMB로 추정됩니다.
3. 자체 발열 식품 시장 규모
자체 발열 식품은 전기, 불 등의 방식으로 가열하거나 자체 발열체를 통해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자체 발열 훠궈, 밥 등이 있으며, 자체 발열 제품 시장 규모는 40~50억 RMB로 추정되며 23년에는
50억 RMB를 넘어설 것으로 보입니다.
4. 쾌속 해동 제품 시장 규모
젊은 층에게 쾌속 해동 식품에 대한 인지도가 높으며 중국 쾌속 해동 제품의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있습니다.
2017~22년 중국 쾌속 해동 제품 시장 규모는 1,058억 RMB에서 1,992억 RMB로 13% 성장했고
23년 규모는 2,260억 RMB로 추정됩니다.
'중국 휴대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년 5월 24일의 사진 - 정리와 신뢰 (0) | 2023.05.24 |
---|---|
23년 5월 23일의 IT 단신 뉴스 (0) | 2023.05.23 |
23년 스마트폰 카메라 모듈 VCM 업체 순위 (0) | 2023.05.23 |
23년 5월 22일의 IT 단신 뉴스 (4) | 2023.05.22 |
중국 스마트폰 시장 발전 추세 보고서 (0) | 2023.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