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디지털 광고 트랜드 보고서
2023. 4. 11. 06:59ㆍ중국 휴대폰
디 23년 디지털 광고 트랜드 연구 보고서를 공유합니다.
보고서에 의하면 대부분의 설문 대상자가 인스타그램(96%), 페이스북(92%)
구글 광고(87%), 유튜브(83%)에서 광고를 보고있으며
그 뒤로는 tiktok(68%), IP TW(65%)에서 광고가 방영되고있습니다.
플랫폼에서는 Linkedin(25%)와 Pinterest(23%)가 관심을 받았습니다.
자세한 보고서는 다음 보고서를 참조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중국 휴대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년 4월 12일의 IT 단신 뉴스 (0) | 2023.04.12 |
---|---|
한 눈으로 보는 미국 엔터테인먼트 업계 (0) | 2023.04.12 |
23년 4월 11일의 IT 단신 뉴스 (0) | 2023.04.11 |
23년 4월 10일의 IT 단신 뉴스 (0) | 2023.04.10 |
중국 플렛폼 경제 보고서 (1) | 2023.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