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9. 8. 06:36ㆍ중국 휴대폰
국민 지원금 꼭 신청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시간 나시면 배너 클릭 부탁드립니다!
======================================
1. "공개임박 '애플워치7', 초기엔 일부모델 구하기 어렵다"
- 공개를 앞둔 애플 차세대 스마트워치 '애플워치7'이
출시 초기에 극도로 제한된 물량만 제공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 수율이 매우 극악하다는 루머입니다.
2. 애플 앱스토어 정책변화 매출영향 미미…핵심이익 고수"
- 애플이 앱스토어 수수료 정책에 대한 비판에 대응해 최근 일부 정책의 변화를 시도했으나
이로 인한 매출 영향은 미미하고
핵심 이익은 고수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고 미 CNBC 방송이 5일(현지시간) 보도
- 변화가 쉽지는 않지요..
3. 모토로라/ HTC, 국내 중저가 시장 재진입 추진중
- 수요가 작은 국내 시장에 들어오려는 이유가 뭘까요?
- HTC는 VR 기기와 연계 판촉 예정
https://www.etnews.com/20210906000215?mc=em_002_00001
4. 현대차, 2045년까지 탄소 중립 실현 추진
- 2040년 80%, 45년 100% 추진
- 차 운행, 생산, 폐기까지 전부 적용
- 탄소 포집 저장 기술(CCUS) 까지 활용될 듯
https://www.etnews.com/20210906000180?mc=em_004_0001
5. VIVO, 분리 가능 카메라 특허 출원
- 배터리 등 난제가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https://www.gizchina.com/2021/09/06/vivos-new-patent-shows-a-smartphone-with-a-detachable-camera/
6. 위기의 디디추싱, 거금 쏟은 신사업 플랫폼이 어려워지고있음
- 중국 정부의 견제속에 경쟁력 악화로
신선식품 신규 사업이 벽에 부딪힌 셈
- 대폭 축소 혹은 매각이 진행될 듯
https://www.ajunews.com/view/20210906151007656
7. 샤오미, 충성고객 급증…"또 샤오미 쓴다" 1년 새 2배(ZDNet)
- 샤오미 스마트폰 사용자 중 다시 샤오미 스마트폰으로 교체하겠단
사용자 비중이 1년 만에 37.3%에서 63.2%로 증가
- 중급 및 하이엔드 브랜드로서 마케팅을 강화하고, 레드미를 통해
다양한 가성비 스마트폰 라인업을 마련하면서 여러 가격대에 걸쳐 소비자들의 호응을 끌어낸 것
- 충성도가 가장 낮아진 브랜드는 화웨이로,
비교적 고가를 형성하던 화웨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던 사용자들이
고가 시장의 오포와 애플 기기로 옮겨감
'중국 휴대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년 9월 9일의 IT 단신 뉴스 (0) | 2021.09.09 |
---|---|
VIVO TWS 2 Supply Chain (0) | 2021.09.08 |
21년 7월 중국 온라인 시장 스마트워치 판매 TOP 10 (2) | 2021.09.07 |
21년 9월 7일의 IT 단신 뉴스 (2) | 2021.09.07 |
21년 9월 7일의 사진 - 가을 옷 (0) | 2021.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