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인터넷 소비자 조사 보고
2020. 9. 25. 06:04ㆍ중국 휴대폰
페이스북은 동남아 인터넷 소비자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1. 빠른 속도의 디지털 변환
2020년말까지 동남아 인터넷 소비자는 3.1억명에 달하고 2025년에야 달성할 것으로 보았던 수치이며
20년말에 70%의 소비자가 디지털화가 되며 인터넷 소매 보급율은 인도를 앞질러 1.6배가 될 것이다.
2. 인터넷 쇼핑 물품이 많다.
2020년 소비자는 평균 인터넷으로 5.1개 품목의 상품을 구매하며 1년에 40% 증가하였다. 특히 쉽게 식품 잡화를 구매하였고 43%의 소비자가 포장이 잘된 인터넷 식품 잡화를 선호하였다.
3. 동남아 온라인 소매 보급율은 인도를 능가한다.
4. 모든 품목의 온라인 소매 보급율이 확대되고있다.
2019년에서 20년까지 모든 온라인 소매 보급율은 1.4배 이상으로 잡화의 성장이 빨라 2.7배이다.
5. 소셜미디어, 동영상, 메시지는 대중들이 신제품을 발견하는 통로이다.
6. 브랜드는 점점 개방적이 되어간다.
7. 신뢰성과 가격으로 인해 다시 구매하게된다.
8. 1선과 2선도시간의 지출 격차가 축소되고있다.
9. 마케팅이 효과를 발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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