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속 마케팅 전략
2020. 5. 21. 06:50ㆍ중국 휴대폰
Element-R 에서 발표한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속 마케팅 보고서는 미국에서 대유행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속에서 회사의 각종 마케팅 정보에 대한 보고서이다.
Element-R는 매우 호기심이 갈만한 숫자를 발표했으며, 다음 보고서를 참조하길 바란다.
반응형
'중국 휴대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VO X50 발표 - Tilt OIS 시대를 열 것인가... (1) | 2020.05.22 |
---|---|
[증권 보고서] 중국의 민낯 (0) | 2020.05.22 |
미중 무역분쟁속의 태풍의 눈 - TSMC (0) | 2020.05.20 |
2019년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분석 (0) | 2020.05.20 |
미중 무역 분쟁 우려속 화웨이 중국산 부품 사용율 42% 달성 (0) | 2020.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