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온라인 영화에 미치는 영향 보고

2020. 5. 29. 06:18중국 휴대폰

절대 다수의 미국 소비자들은 CTV(온라인 TV)를 사용하고있드ㅏ.

IAS의 보고서에 의하면 OTT는 가장 환영받는 설비가 되었고, 온라인 TV는 이미 변화가 시작되었다.

 

 

88%의 미국인이 온라인 TV를 시청하며 애플 TV, 아마존 등등을 시청한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이후 90%까지 치솟았다.

 

약 93%의 30-44세 성년 방문자는 모두 인터넷 TV를 사용할 수 있었고, 18~29세는 90%에 달한다.

또한 45~60세 설문 조사 방문자는 87%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