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기간중 매체 사용 현황 보고
2020. 5. 11. 06:56ㆍ중국 휴대폰
comScore는 코로나 19 기간 매체의 사용 현황에 대해 보고서를 발표하였다.
TV 관찰
당 관찰은 2020년과 2019년 TV 시청시간의 영향을 살펴보았다.
2019년 대비, TV 시청율은 상승했고, 특히 낮과 아침의 시청율이 높았다.
2020년 3월 16~22일은 작년 동기 대비 4대 광고의 시청율이 19%가 높았고, 유선신문의 인터넷 시청율은
73% 증가했다.
OTT관찰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 기간, 신문 매체/ Set top Box 등의 시청율은 증가하여 최근 4일간 데이터를 2019년
동기와 비교했을 때 더욱 명확했다.
인터넷 관측
게임기(+48%)、AI스피커(+44%)、SET TOP 박스(+38%) 인터넷 TV(+37%)모두
동기 대비 성장하였다.
반응형
'중국 휴대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에 뜨는 직업 (0) | 2020.05.12 |
---|---|
[증권보고서] 중국 소비의 귀환 (0) | 2020.05.12 |
20년 3월 CIS 순위 (0) | 2020.05.11 |
2020년 중국 통계 보고 (0) | 2020.05.08 |
[증권 보고서] 애플 1Q20 실적 리뷰 (0) | 2020.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