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 14. 21:51ㆍ중국 휴대폰
종합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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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낙후된 기업이 도태되는 한 해가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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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 능력, 재고, 소비 증가가 떨어지는 상황에서 2020년 전체 시장은 저조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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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자동차 소비량은 -1.2% 성장할 것이며 2024년이 되어야 중국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단계가 열릴 것이다.
승용차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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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시장의 3대 특징: SUV 판매 호조, 고급 브랜드 점유율 상승, 중국 국산 브랜드 점유율 대폭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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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3대 기회: 소비 업그레이드 추세는 불변, 고급차종 증가세 양호, 중고차 구매 집단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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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V는 계속 호조세, 정책적인 배려속에 전동차가 주류가 될 것이다.
상용차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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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시 경제에서 수요는 안정적이며, 버스/ 지하철 환승 조정에 따라 구조조정이 될 것이며 버스 공급이 수요보다 많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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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량 트랜드: 2020년 트럭 수요는 안정적, 버스는 계속 하강
신에너지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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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에너지 차량의 기술발전은 전기차가 주류이며 플러그 하이브리드 및 하이브리드 차량은 성숙기에 접어들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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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자 기업의 대규모 전기차 투자는 중국 국내 시장의 경쟁과 활력을 제고시킬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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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정부는 보조금을 통해 산업 발전을 촉진시키고 융합시킬 것이다.
스마트 네트워크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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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네트워크 차량은 상업화쪽으로 특화되어있고, 60%는 탑승자 동행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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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2 제품의 대량 투입이 예상되며, 중저가 시장은 하락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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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로컬 기업의 발전 성장이 빠르며, 산업 서플라이 체인도 국산화 발전이 이어지고있다.
부품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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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이윤이 약화되고 수입액 증가도 느려지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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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품 기업들은 신에너지 및 스마트 네트워크에 주목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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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프터 마켓의 잠재력이 크며, 2020년 도전과 기회가 상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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